주일학교

예수님을 사랑하는 어린이

“너희가 열매를 많이 맺으면 내 아버지께서 영광을 받으실 것이요 너희는 내 제자가 되리라. 아버지께서 나를 사랑하신 것 같이 나도 너희를 사랑하였으니 나의 사랑 안에 거하라” (요 15:8-9)

비엔나 장로교회 주일학교는 아이들이 어려서부터 구별된 하나님의 자녀로 성장하도록 양육하고 있습니다. 예수님의 사랑을 배우고 이웃을 사랑하며 하나님을 예배하는 아이로 자라도록 양육하는 비엔나 장로교회 주일학교에 초대합니다.

섬기는 분들

교장 이남기 목사
교육부장 전민오 안수집사
간사 한성애 집사, 이청민 집사
교사 김주혁, 김금희

청년부

믿음과 소망을 가지고 주를 섬기는 청년들

“청년이 무엇으로 그의 행실을 깨끗하게 하리이까 주의 말씀만 지킬 따름이니이다. 내가 전심으로 주를 찾았사오니 주의 계명에서 떠나지 말게 하소서” (시 119:9-10)

비엔나 장로교회 청년부는 예수 그리스도안에서 서로를 사랑하고 섬기며 그리스도의 사명과 복음을 가지고 세상 속에서 선한 영향력을 끼치는 공동체입니다.

청년부 조직

지도 이남기 목사
간사 이청민 집사

성가대

찬양 중에 거하시는 주님과 늘 동행하는 성가대

“나의 하나님이여 내가 또 비파로 주를 찬양하며 주의 성실을 찬양하리이다 이스라엘의 거룩하신 주여 내가 수금으로 주를 찬양하리이다” (시 71:22)

비엔나 장로교회 성가대는 예배시 은혜로운 찬양을 함께 나누며 모든 성도들이 하나님께 마음을 열고 신령과 진정한 마음을 드릴 수 있도록 돕습니다. 풍성한 말씀의 은혜에 앞서 기쁨으로 찬양을 함께 누림으로 넘치는 하나님의 은혜가 있습니다.

성가대 조직

성가대장 전범호 안수집사 총무/회계 전한호
지휘자 서기 황다롱
반주자 임아름